• ※ 세부 사항은 공지사항 참조
[아동실손보험] 센터퇴소아동 발생시 보험해지 서류 제출안내
  • 작성자 : 기아대책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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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작성일 : 2019-04-2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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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 : 54

<퇴소 아동 발생 시 보험해지 신청 안내>


실손 보험 지원사업의 특성 상 아동이 센터에서 퇴소하면 해당 아동은 실손 보험계약도 해지가 됩니다.

센터장님께서는 센터에 퇴소자가 발생하는 즉시 본 사이트를 통해 기아대책으로 아동의 퇴소를 알려주셔야 합니다.

첨부해드리는 퇴소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게시판에 양식에 맞게 게시물을 올려주시면됩니다.

게시 후, 담당자가 2주 내로 확인하고 해지가 정상처리 됩니다.

 

다른 문의가 있으시면

Phone: 02-2085-8288/ E-mail: life@kfhi.or.kr

을 통해 연락 주십시오.

 

감사합니다.